본문 바로가기

문학

사주 팔자 ( 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

운을 벌어야 돈이 벌린다  ( 이정재 ) 책에서  사주라는 것은 태어난 연월일시를 말하며. 이것은 하늘의 기운과 땅의 기운으로 나뉘게 되어 하늘의 연월일시, 땅의 연월일시와 같이 8자의 글자로 표현하게 되는 것이며 이 글자가 8 자라 해서 팔자라고 한다고 합니다 사주학은 선천운에 후천운을 더한 학문입니다.  이 말은 내가 태어난 기운 즉 사주에 내가 살아가면서 만나는 운 즉 후천운을 더해야만 어떤 결과가 나온다는 말입니다.  

 

사주명리학은 점술이나 미신이 아니라, 인간의 태어난 시간과 공간에 따른 기운의 변화를 분석하는 학문이며,  과학적인 근거와 통계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하므로  수천 년간 전승되어 온 지혜와 경험을 담고 있고 , 인생의 성공과 실패를 예측하는 것뿐만 아니라, 인생의 목적과 방향을 제시한다고 설명합니다. 

 

사주는 타고난 운이 아니라 만드는 운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운이 들어올 때 나타나는 전조 증상은 개인마다 다르지만,  큰 변화가 생기기 전에는 반드시 일정한 신호가 온다고 합니다.   대체로 몸과 마음의 상태가 좋아지고,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가 원만해지며, 세상을 보는 자신의 눈이 달라지고  , 마음이 여유로워지고 , 조급하던 일이 사라진다고 설명합니다.   

 

 얼굴은 운명의 거울 하며, 얼굴의 형태와 특징에 따라 재물운이 달라지고, 잘못된 관상을 바로잡는 법은, 성형수술이나 점을 찍는 것으로 잘못된 관상을 바로잡는 것이 아니라  심상을 바꾸는 것이라고 합니다.  심상이 바뀌면 얼굴의 기운도 바뀐다고 합니다

 

하늘의 시련이란, 인생의 고난이나 역경을 말하며, 하늘이 우리의 인내심과 노력을 시험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하늘의 시련을 극복하는 법은,  포기하지 않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노력하고, 배우고, 성장하는 것이며, 하늘의 시련을 극복하면, 운명이 바뀌고, 재물운이 들어오고, 행복해진다고 합니다.

 

운을벌어야 돈이 벌린다 책표지

1장 | 사주 | 후천운이 인생을 지배한다.   2장 | 관상 | 재물이 붙는 얼굴, 나가는 얼굴

3장 | 언행 | 돈복을 부르는 말과 행동      4장 | 의복 | 성공하는 사람은 아무 옷이나 걸치지 않는다   

5장 | 풍수 | 좋은 터에 좋은 기운이 깃든다

 

--세상에는 태어나는 순간에 정해지는 운명 같은 것은 없다, 세상 누구라도 후천운으로 자신의 삶을 바꿀 수 았다는 것이 바로 사주학이라는 학문인 것이다. 세상모든만물이 그러하다, 원래 좋은 것과 나쁜 것은 정해지지 않았으며 그것이 누구의 손으로 들어가느냐에 따라 흉기가 될 수도 있고 나라를 구할 보물이 될 수도 있다. 사주 역시 마찬가지이다.  어떤 배우자를 만나느냐 또 어떤 마음 가짐을 갖고 살아가느냐에 따라서 빛나고 아름다운 삶을 사는 사람이 될 수도 있지만 반대로 힘든 삶을 살아갈 수도  있다.  한 예로 20여 년 전 유명한 범죄자 신창원과 똑같은 사주를 가진 사람의 이야기가 신문에 실린 적이 있었다. 그런데 그 사람은 죄를 짓기는커녕 사법시험에 합격을 한 사람이었다고 한다. 이렇듯 당신의 사주는 아무 의미도 없으며 그 자체만으로는 어떠한 가치도 없다. --

 

--자신을 믿어야 한다 하늘은 절대 풀 한 포기 나무 한그루도 의미 없이 세상에 내지 않았다. 다시 말해 어렵게 살라고 세상에 태어난 사람은 단 한 명도 없다는 말이다. 나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아주 소중한 존재다. 나와 같은 사람은 세상에 나뿐이다 이 원칙을 반드시 기억해야 한다. 부유한 사람은 자기에 대한 믿음과 확신이 굉장히 강하다. 그런데 가난한 사람은 절대 자신을 믿지 않는다 내가 나를 믿지 않는데  이 세상 그 누구가 나를 믿어주겠는가. 매일 스스로 자기 최면을 걸어라 나는 세상에서 가장 잘난 사람이다. 반드시 멋지게 살아갈 것이고  또 운이 그렇게 만들어 줄 것이다. 이렇게 말이다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다. 또한 이를 사주로 풀면 호연지기라고 이야기할 수 있다, 호연지기란 운을 불러오는 마음이다. 사주학에서 운이 들어오는 시기를 자기 스스로 바뀌고 변하는 시기라고 규정한다.  운은 밖으로부터 들어오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서 만들어지는 것이며 내가 만들어 내는 것이다.  그러니 반드시 스스로를 믿어야 한다. --

 

--사주학에서는 운이라는 것은 어떤 사람에게도 사는 내내 머물러 있는 경우가 없다고 말한다. 사람은 일생에 한 번은 운을 받을 수 있다, 다만 심신의 깊이에 따라서 운을 받는 양이 달라질 뿐이다 --

 

--여러분의 인생에 선천운인 사주의 영향력은 단 10%도 되지 않으며  나머지 90%는 후천운이라고 말할수 있다.  나쁜 운은 일순간에 찾아오고 좋은 운은 서서히 찾아온다. 대신 좋은 운은 점점 커지게 되며 이는 모두 나의 마음이 만들어내는 것이다.-- 

 

나는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아주 소중하고 고귀한 존재다 나는 반드시 최고의 삶을 살아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