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학

자유롭게 현실을 선택할수 있는 신념 (리얼리티 레볼루셜 ,브라이언 스콧 )

 

명상을 하면서 일어났던 많은 일들 가운데  가장 강력했던 순간은 내가 송과체에 집중하던 때였다. 

 

리얼리티레볼루션 책표지

 

리얼리티 레볼루션 (브라이언 스콧 )이 책에서는 양자물리학과 평행 우주의 기초 개념으로 우주의 법칙을 설명하면서 우리가 자유롭게 현실을 선택할 수 있다는 신념을 뒷받침할 수 있는 과학적 근거를 제시합니다. 또한, 우리의 잠재능력을 제한해 온 신념과 무의식 패턴을 파헤쳐 현실을 통제하고 새로운 생각과 삶의 방식을 연습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을 소개합니다. 

 

 

 

 

깨어남과 관련이 있는 부위 송과체

자료들을 조사하면서 나는 송과체가  평행현실에 접근하는 권한을 가진 열쇠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오래전부터 송과체는 깨어남과 관련이 있는 부위다.  즉 우리가 일반적인 감각 너머에 있는 영역과 에너지에 접근할 수 있는 부위로 알려져 있다.  명상을 하다가 어떤 시점에서 나는 내가 작게 줄어 들어서 나의 송과체 안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았다.  마치 나의 모든 버전이 존재하는 방안에 들어가 있는 기분이었다.  나는 모든 현실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차원이 교차하는 관문과도 같은 곳에 있었다. 이것은 나의 의식과 잠재의식 안으로 다운로드된 엄청난 양의 정보들이었다.   난 울면서 명상을 마쳤다.  난 완전히 변했다 나는 이 경험을 누군가와 나누고 싶었다.  사람들에게 말하고 싶었다.  하지만 누가 내 말을 믿어 주겠는가?

 

 

우리는 모두 저마다 어떤 현실에서도 존재할 수 있는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우리는 하나의 현실에서 또 다른 현실로 이동할 수도 있다. 다시 말해 당신은 당신이 존재하고 싶은 현실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러한 이유로 끌어당김의 법칙 우리 생각과 신념이 원하는 현실을 끌어 온다는 것은  강력하며 현실을 조정하는 매우 실제적인 방식이다. 문제는 우리 대부분이 우리가 원하는 현실이 이미 존재하고 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이것을 진정으로 이해하기 전까지는 우리 자신을  그러한 현실로 이끄는데 요구되는  마음 가짐을 갖출 수 없다. 

 

 

잠재의식 해킹하기 

거친 현실은 길들여지지 않은 야생마처럼 우리를 흔들어 대고 걷어찬다.  만일 우리가 이 진실을 무시한다면  우리는 그냥 내 처지고 말 것이다.  그러나 만일 잠재의식을 통해 현실과 조율하면서  이 모든 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를 이해할 수 있다면 우리는 실제로 통제력을 얻게 되고 현실이라는 말을 탈 수 있다.  잠재의식은 실제로 한 경험과 상상 속에서 한  기억을 모두 기억한다.  그리고 한 번에 헤아릴 수 없는 많은 양의 정보를 처리할 수 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잠재의식이 처리하는 정보의 양은 초당  4천억 비트라고 한다.  들어오는 정보가 진실인지 거짓인지 도움이 되는지 , 해로운지 편집할 수는 없다,  다른 한편으론 잠재의식은 병을 치료할 수 있고 스트레스를 키우거나 줄일 수 있다.  이렇게 설명해 보겠다 영화는 초당 24개의 프레임으로 구성된다.  반면 우리는 초당 약 900만 프레임으로 살고 있다 그리고 잠재의식은 이보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처리한다.  이에 비해 현재 의식은  훨씬 더 신중하고 느리며 덜 효율적이다.  현재의식은 단지 2000비트의 정보만 처리한다.  잠재의식이 자극을 전달하는 속도가  시속 16만 km에 비해 현재의식의 전달속도는 시속 약 240km이다.  이러한 사실로 보면 잠재의식은 지구상에서 가장 진보한 기술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5년 후 당신의 모습은 지금 당신이 하는 행동, 보고 있는 정보. 먹는 음식, 생각하고 있는 것들에 달려 있다. 

미래의 당신은 지금의 당신에게 어떤 새로운 행동을 보여 달라고  간청하고 있다.  당신이 지금 취하는 행동이 훗날 당신의 생각이 될 것이다.    잠재의식은 우리를  부와 번영으로 이끌고 직관력을 누릴 수 있는 길로 안내해 주눈 가슴하트 이기도 하다 이렇게 잠재의식은 삶을 변화시킬 확실한 열쇠일 수도 있지만 활용하기가 쉽지 않다.  삶을 바꾸려면 생각을 바꾸야 한다. 생각을 바꾸려면 우리는 잠재의식으로  들어가서 잠재의식자체를 바꿔야 한다.  미래에 있는 당신이 자랑스러워할 방법, 당신의 인생을 바꿀 방법은  이것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