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SAVER 가 @voguemagazine에 실렸어요!!
제가 몇 번 소개해 드렸던 탁월한 효능의 LIGHTSAVER 가 이번에는 보그지에 입성했습니다.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할 수 있는 치료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담은 유용한 기사가 실리며, 넓은 범위의 자외선 차단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선크림이라 강조한 LIGHTSAVER는 두 가지 역할을 하는 선크림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보그지 기사 내용을 간략하게 정리하면
우리는 자외선 차단제를 계절적 또는 상황에 따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입니다.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은 일상적인 자가 관리 루틴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실내에 머물고 있든, 한겨울이든, 비가 오든 상관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양치질과 같습니다
광선 보호기 틴티드 액티베이티드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 SPF 33은 플랑크톤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 스쿠알란, 링곤베리를 결합하여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면서 과거의 태양 손상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UVB 광선은 창문에 의해 차단되지만 UVA는 통과하여 피부암과 피부 노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직접적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가시광선이 들어와 기미와 같은 과색소침착 상태에 만들 수 있습니다. 고도가 높을수록 노출이 높아집니다." 피부과 의사이자 Lightsaver 스킨케어의 설립자인 David Kim은 UVA 광선이 비행 높이에서 최대 2배 더 강할 수 있으므로 창가 좌석에 앉을 때는 항상 주의해야 한다고 설명합니다.
그는 자외선 차단제에서 더 많은 효과를 원하기 때문에 , 피부 건강을 유지하면서 향상된 포뮬러를 찾는다고 합니다.
이걸보면 정말 소중한 내피부를 위한 현명한 선택이 필요하겠지요
제 블로그 LIGHTSAVER 선크림에 대한 정보
보그지 기사내용
https://www.vogue.com/article/5-lessons-sun-protection-self-confessed-heliophobe
링크 걸어놨으니 더 많은 정보 얻어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