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나의 작은 행복

나는 작은 행복을 찾는 사람입니다.

저는 매일매일 반복되는 하루하루 속에서 소소한 재미를 찾아보는 연습을 합니다.

지하철과 버스 안에서 노래 듣는 것도 좋은 재미입니다.

차창의 풍경과 함께 하는 음악은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어느새 목적지에 도착하게 합니다.

좋아하는 음식을 만들어 맥주와 함께 여유롭게 즐기는 것도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요소입니다 

나는 작은 행복을 찾는 사람입니다.

일상 속에서 느끼는 소소한 행복들이죠.

생활 속에서 조금씩 미소를 짓게 하는 것들에 행복을 느낍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창문을 열면 따뜻한 햇살이 얼굴을 비추고, 출근을 위한 자동차 시동소리, 사람들의 목소리가 들린다. 그런 순간 나는 행복하다고 느낍니다.

나의 작은 행복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별 것 아닐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나에게는 소중하고 의미 있습니다. 나의 작은 행복은 나를 살아가게 하는 원동력입니다. 나의 작은 행복은 나를 긍정적으로 만들어줍니다. 나의 작은 행복은 나를 사랑스럽게 만들어줍니다. 나는 작은 행복을 찾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나는 작은 행복을 찾았습니다...

 나는 작은 행복을 찾는 사람입니다

여행 가서 낯선 , 익숙하지 않은  풍경을 보는 걸 좋아합니다. 낯선 곳에서 새로운 경험과 감동은 너무 매력적입니다.

저는 혼자 있는 시간을 즐기는 편이라 가끔 아무 생각 없이 멍 때리거나 무작정 걷습니다.  

행복이란 단어 자체가 추상적이기 때문에 정의하기 어렵지만, 제가 생각하는 행복은 내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삶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돈 걱정 없이 살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겠지만,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니까. 사회와 적당히 타협하면서 

그렇게 살다 보면 결국엔 행복이란 별거 아니구나!   자신이 작은 것에서 행복을 찾고 그것에 미소 보내며  살아가는 것...

나는 작은 행복을 찾는 사람입니다     ------- 구굴의 문-----

 

나무 한구루 그림

chatgpt 한테 농담 좀 해보라고 했더니 이렇게 답해서,  너무 썰렁해서 진짜 웃었다.!!!

Q: 왜 공룡은 멸종했을까요?

A: 왜냐하면 공룡은 코로나 바이러스에 걸렸기 때문이에요.

Q: 왜 닭은 길을 건넜을까요?

A: 왜냐하면 닭은 길 건너편에 있는 치킨집을 보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Q: 왜 바나나는 항상 웃고 있을까요?

A: 왜냐하면 바나나는 자신의 모양이 웃는 얼굴과 비슷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에요.